본문 바로가기
끄적끄적 생각하는 이야기

다이소 마스크 풀렸어요!

by 지금 업데이트 2020. 2. 8.

다이소 마스크 풀렸어요!

 

 

 

 

지금 다이소에 왔는데, 마스크 물량이 다시 들어온 걸 보고 급하게 게시물을 올려요!

 

 

 

 

다이소에서 쉽게 볼 수 있었던 다이소 마스크로 유명한 웰킵스 제품들은 이미 품절되었고, 저는 3M 마스크와 참조은 마스크 찾았어요.
이 중, 1000원이고 KF94인 참조은 마스크 득템했어요.
심지어 대형! 이게 얼마만에 보는 1000원짜리 마스크인지.
인터넷 찾아보니 오늘 다이소 마스크 물량 풀린 곳들이 꽤 많은 듯 해요.

 

 

 

 

온 김에 이것 저것 구경도 했어요.
오늘 시간 되시는 분들은 꼭 다이소 들러서 확인해보세요!
요즘 온라인에서 너무 비싸게 팔거나 임의로 취소해서 당황스러웠던 적이 많았는데, 역시 다이소네요.

+) 10개 가지고 계산대로 갔는데 1인당 구매수량 3개씩 한정되어 있다고 합니다.
참고하세요!

댓글